여러가지 리뷰

농협한우세트_카카오 선물

hoyohoy 2021. 8. 1. 23:57

  카카오톡 선물로 어쩌다보니 한우세트를 받았는데 고마운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아 소개해본다.


  나도 선물 받은 거라 카카오톡에 *검색해보니 아래 이름으로 나온다. 
*검색어 : 농협안심한우 or “고마워서 어찌하누” 1등급 일품구이 채반세트. 

  참고로 투뿔은 아니다. 그건 다른 제품이 있는 것 같다.

  -가격 : 109,000원. 
가격이 만만치 않지만 살만하고 받을만 하다. 왜냐하면 양이 일단 괜찮다. 농협이라 사기는 치지 않을 것 같다. (중간에 카카오가 수수료나 삥땅 많이 치겠지. 물론 농협도 나는 사실 잘 모르겠다) 어차피 주고 받을 만한 사람에게 주고 받을 선물이다. 이런 선물도 해보지 않으면 받지도 못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내용물 : 등심(500g) 채끝(300g) 안심 (200g)+ 카네이션카드...(이건 뭐야... ㅋㅋ)

  -등급 : 1등급( 투쁠아님) 

  -요약 : 정말 받을만하고 줄만하다. 

  여기까지가 대략적인 개요고, 아래부터는 사진과 내 자세한 주저리주저리다.



  이번에 아는 동생이 집을 샀다고 하여 (나는 집이 없다...) 코로나로 집들이도 못가기에 작은 선물을 보냈는데 그보다 더 큰 선물로 보답을 해주었다. 고마웡...(아무리 생각해도... 어떻게 이렇게 좋은 사람이 있을 수가 있지... 한우를 선물해주다니...흙흙)


  황송하게도 한우세트... 미국산 냉동 소고기는 받아봤는데 생한우가 와서 깜짝 놀랐다. 

  이름은 ‘안심농협한우’다. 검색 이걸로 하면 나옴.(광고 같네... 이럴거면 광고비 받고싶다.. 언젠가!!)

  안심, 채끝, 등심 세종류가 들어있는데 무엇보다 꽉꽉 차있다. 특히 등심이...실하게 들어 있다. 마블링은 평범. 그래도 맛은 좋았음.



  나 같은 사람들은 ‘혹시 이거 2단으로 되어 있어서 아래에도 한 칸 더 있는거 아니야?’ 라는 기대를 하곤하는데 역시나 그렇지는 않다. 그 정도 들어 있는데 이 가격이면 백퍼 늙은 소거나 수입산이겠지... 그럼그럼.

  내가 현재 배탈이 좀 난 상태인데 도저히 이걸 그냥 냉동실에 넣을 수가 없어서 약간씩 종류별로 꺼내서 맛을 보았다. (색을 보시오 신선함...) 

  맛은 최고다. 누구한테 선물해도 손색없다. 

  부위별로 한 덩이씩 꺼냈다. 안심은 바로 구웠다.


  안심. 안심 특유의 살짝 뻑뻑하면서 부드러움. 한우 맞음. 뻑뻑한데 개맛있음. 

  채끝 : 미디움 레어로 해서 먹었는데 정말 부드러움.


  등심: 평범하게 웰던으로 잘 익혀서 먹음. 등심이야 말로 미디움으로 해야되는데 왠지 오늘 그렇게 안먹고 싶었음. 

  맛은 정말 맛있다. 기름기가 고기와 어우러져서 등심의 씹히는 맛과 잘 감긴다. ‘한우 맞네’라는 생각이 든다. 한우면 당연 맛있지. 다만 굳이 투쁠이랑 비교하면 비교는 될 것 같다. (그래도 블라인드 테스트하면 난 구별 못하고 잘 먹을듯. 굽는 사람의 기술도 있으니..)


  못참고 등심 하나 더 구웠다. 다시 배탈나는 거 아닐까...얘는 기름이 좀 있었다. 
  미디움 레어 정도로 구었는데(내 주관...)
  약간 질긴 느낌이 있었다. 웰던으로 잘 구워먹는 게 짱인듯하다. 

  선물용으로서 괜찮다고 하는 것은 포장이 정말 잘 되어서 오기 때문에 선물 받은 기분이 팍팍 들었기 때문이다. 문 앞에 큰 택배 상자가 있는 것을 본 순간 설렜다. 

  포장도 황금 보자기로 잘 쌓여져 있어서 선물 받는 기분이 왕창들어서다. 그리고 애교포인트로 5월이라 그런지 정말 웃기게도 카네이션이 들어 있다. (아직 나는 받을 나이가 아닌데...)

 


  각 고기별 스티커도 첨부해 본다.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참고하시길.

  정말 맛있었고 고마운 고기였다. 

  끝!